히노 J08E(과급기 및 급기 냉각기, PM 제거 장치/요소 SCR 시스템 부착)
형식총 배기량최고 출력최대 토크
수냉 4사이클 6기통 직접 분사식 디젤 엔진 |
7.684L |
주행 시: 196 kW{266 PS}/2,300 min -1 {rpm} |
825 N·m{84.1 kgf·m}/1,600 min -1 {rpm} |
2단 풀 오토 지브가 고양정 작업의 효율을 업.
13.0m의 유압 신축식 2단 풀 오토 지브와 파워 틸트로 고양정 작업의 효율이 비약적으로 향상됩니다.
붐의 길이9.35m~30.5m지브 길이8.2m~13.0m(풀 오토 지브) 8.2m
/13.0m(파워 틸트 지브)최대 지상 양정31.3m(붐)/44.2m(지브)최대 작업 반경27.9m(붐)/34.0m(지브)붐 기복 각도0°~84°지브 오프셋 각도5°~60°싱글 탑 정격 총 하중4.0t
TADANO GR250N3 크레인 제원표 (1) | 2022.09.18 |
---|---|
크레인 타고 벚꽃놀이 (0) | 2022.05.07 |
기중기 실기 합격 공식 / 쉽고 자세한 설명 / 김해중장비학원 / 조작레버 원리 / 크레인기사가 되어보자!!! (0) | 2022.05.07 |
LIEBHERR VS TADANO VS KATO / 립헬 타다노 카토 크레인 비교. #LTM1070-4.2 #GR700N #SL700R Crane (0) | 2022.05.07 |
GR700n2 (0) | 2022.05.07 |
댓글 영역